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환불규정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보도자료] KG에듀원 아이티뱅크, '제12회 IT취업콘서트' 무료개최
게시일 2018.11.06 조회수 38,373

취업콘서트.jpg

KG에듀원 아이티뱅크는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울 종로3가 단성사빌딩에서 수강생을 대상으로 ‘제12회 IT취업콘서트’를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취업콘서트는 수강생들에게 전망 있는 IT분야를 소개하고 정확한 진로 설계와 취업전략을 세우는 방향을 제시해 IT분야 취업 활성화를 모색하고자 실시한다.

이번 취업콘서트는 ‘블록체인 시대 보안 전문가의 전망’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강연에는 MoFAS의 김태순 대표이사가 나설 예정이다.

 

MoFAS는 세계최초 방어 보상형 블록체인 플랫폼을 선보인 회사다.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외에도 보안 서비스, 인증 컨설팅 등 블록체인과 정보보안을 결합한 다양한 분야의 사업도 전개하는 등 국내외 블록체인 시장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KG에듀원 아이티뱅크와 MoFAS는 블록체인 플랫폼 및 보안서비스 기술 활용과 상호간의 정보, 지식 교류를 통해 국내외 보안 생태계 발전을 도모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취업콘서트에 참가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강연 이후에는 IT 진로 및 IT 교육에 관한 무료 상담도 진행하며 상담자에게 장학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문용우 KG에듀원 대표이사는 “사회에서 관심이 높은 IT 분야를 선정해 수강생들에게 진로선택의 폭을 넓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며 “IT취업의 핵심 노하우를 전달해 교육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취업콘서트 관련 신청 및 문의는 KG에듀원 아이티뱅크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출처 : 시사매거진 2018.11.06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3104#09ne

글 정보
이전글 [공지] 오라클 OCP 자격증 정책 변경 사항 안내
다음글 [보도자료] 이데일리, '2018 코딩챌린지' 본선 성공적으로 마무리
close
KG그룹광고

최근 본 강의 l 닫기